경기북노회
C.E/S.C.E    |  산하기관  | C.E/S.C.E
동계연합 수련회를 은혜중에 마친 후 드리는 감사의 말  
작성자 손종우 작성일 16-01-15 10:55 조회 190 댓글 0
 
할렐루야!!  하나님의 긍휼하심의 은혜와 사랑 가운데 2016년 제 20회 동계연합수련회가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음에 먼저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려드리고,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매년 1월이 되면 폭설이 내리는 강원도 설악산 산자락에 위치한 오색 약수의 고장 오색그린야드 호텔에서 경기북노회 산하 14개 지교회의 중고등부 학생 200명, 교사와 교역자 40명, 찬양단과 스텝 20명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께 우리의 연약함을 고백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며, "예수 심장"을 가슴에 품고 "소망의 씨앗"을 심는 말씀 성회로 말씀 앞에 엎드려 하나님께 나아가는 작지만 풍성한,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성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성회"로 마무리 되었다는 찬양의 마음을 올려드립니다.

겸손한 마음과 낮은 자세로, 하나님만 영광 받으시는 수련회로 섬기려 최선을 다했으나 회장인 저를 비롯한 임원진과 스텝의 부족함으로 참가한 교회와 학생들 가운데 아쉬움이 있었음을 고백드리며, 마음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의 눈으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각 지교회로 돌아간 이번 주일 예배부터 하나님께 고백하며 드렸던 "예수 심장"으로 "소망의 씨앗"을 뿌린 그 기도와 간구 제목들이  하나님의 선하신 뜻 가운데 하나하나 이루어주시는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베푸심이 이루어지기를 기도드립니다.

수련회에 참가한 모든 지교회 학생과 교사, 지도자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수련회의 부족했던 내용들을 하나하나 되돌아보는 가운데 내년에는 더더욱 새롭고 발전된 모습으로 준비하고 찾아뵙겠습니다. 내년 이맘 때 다시 마나뵐 것을 기대하며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베푸심과 함께하심을 간구드립니다.

2016년 1월 15일 아침대한예수교장로회 경기북노회 SCE 지도자 협의회 회장 손종우장로드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산하기관
장로회
경기성경대학
여전도회연합회
남전도회연합회
교역자회
주일학교연합회


임원명단

노회규칙

역대임원

교회홈페이지

서식자료실

노회자료실

사진자료실

목회자료실

공지사항
전체 최신글
신년간담회 및 종교인..최고관리자
수련회 타임테이블성령충만
제 50회기 결의서최고관리자
2017년 교역자수양..최고관리자
수련회 찬양팀이 변경..성령충만
헤븐벨 예상문제_배포..성령충만
노회 비상정회와 속회..최고관리자